반응형


1. 오늘 짱돌이 점심 사겠다기에, "그래? 시골 자장면 먹고싶다." 그랬더니, 그의 말인즉슨 "바다를 보면 그에 걸맞일 걸!" 아! 짱똘이 이리 나오더라고요. 어제 이미 무학은 알아차렸고요. 나를 위해 밥 하끼 사려한다는 걸. 그래서 나는 그에게 세상에서 제일. 자장면이 먹고싶다 했는데요. 막내의 뜻에 따라 오늘의 점심은, 그야말로 씹을 필요없이 입천장 놀림으로 쌀쌀 녹는 곰치국이었고, 참 좋았습니다! 그런 막내가 내 옆에 있습니다. 나는 이 동생에게 이 순간 충실히 다가려 지금도 노력하는 밤입니다. 당장 내 앞에 없는 동생들보다 지금 내 앞에서 말 한 마디로 나를 기쁘게 하고 눈빛 맞추며 이 사람을 어찌 사랑하지 않을까요? 영덕에서 사 온 막걸리 주거니받거니 하며 또 어떤 노래에 맞춰 우린 춤도 이 밤 즐깁니다. 이 사람의 나이는 나에게 무의미합니다! 어쩌면 이 사람은? 술이면 술로 무학을 대하고 흥이면 그로 무학을 대하며 한 잔 두 잔 하면서도 그와 난 영덕에서 산 그 고장 막걸리 네 종 마시며 행복합니다! 나의 막내는 막걸리는 그대로 나의 막내는 맥주는 맥주대로 나의 영진은 이 세상 나무에도 나의 짱똘은 그냥 사고가 ???. 하략 ♣ 생명 있는 모든 것에 눈맞추고 ♣ 생명 있는 모든 것을 사랑하는 ♣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인 ♣ 나그네의 구석구석 여행 ♣ 이맘때 야생화, 한국의 고택과 전통가옥, 물이 있는 풍경, 국보와 천연기념물, 세상의 모든 약초 약용식물, 곤충과 벌레를 찾아나서는 나그네의 여행 앨범입니다.


티스토리, TISTORY
https://muhsk1.tistory.com 나그네의 구석구석 여행 nageune-ui guseogguseog yeohaeng Every corner of the stranger modeun geos-eulobuteo jayuin, muhak Free from all, obscure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인, 나그네의 전국 구석구석 여행

--------------------------------------------------------------------------------------------------

nageune-ui guseogguseog yeohaeng
Every corner of the stranger
modeun geos-eulobuteo jayuin, muhak
Free from all, obscure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인의 나그네의 구석구석 여행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인의 나그네의 구석구석 여행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인의 전국 구석구석 여행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인, 전국 구석구석 여행 muhak 나구여!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인 무학의 나그네의 구석구석 여행, muhak 나구여!


728x90
반응형
Posted by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