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 가을에 하고픈 것에 대해, 무학생각 200906 프라이버시는 1996년부터 사용해온 나의 전자일기장이다. 나는 이 일기장에 한동안 아니 길게 공백을 두었다. 그러다가 오늘은 나의 몇십 년 흔적을 간직한 여기에 생각을 옮긴다. 가을이기에 나의 생각이 달라진 것을 느끼며, 또 이 가을이 가기 전에 나의 일기장을 예전처럼 늘 가까이 하기를 바라면서 말이다. 이 일기를 쓸 때 나의 동물 가족 칠봉이가 세 번째 출산을 했고, 이번에는 녀석이 아기를 많이 낳은 듯하고, 자세히 세어보지는 않았지만 이전 두 번보다 확실히 많은 것 같다. 덧붙이면 첫 출산에 녀석이 여섯, 두 번째는 둘이었다. 그 첫 출산에 낳은 칠봉이의 딸이 팔봉이로 현재 나와 함께 셋이서 비해당 동물가족 구성원으로 늘 함께 한다. 칠봉이의 세 번째 출산 이야기는 다음에 잇도록 하겠다. 알맹이 있건 없건 매순간 인 나의 생각을 적은 잡글을 이왕이면 내 목소리에 담고 싶단 생각을 한 적 있지만, 지금처럼 좋아하는 맥주로 말미암아 혀가 잘 구르지 않으므로 어쩔 수 없이 지혜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 지식과 지혜은 나의 유튜브 채널에서 내 글을 읽어주는 고마운 존재들이다. 무학생각 200906 행복충전소 비해당에서, 그 중에서도 길동무의 뒷공간에서 ♣ 생명 있는 모든 것에 눈맞추고 ♣ 생명 있는 모든 것을 사랑하는 ♣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인 ♣ 나그네의 구석구석 여행 ♣ 이맘때 야생화, 한국의 고택과 전통가옥, 물이 있는 풍경, 국보와 천연기념물, 세상의 모든 약초 약용식물, 곤충과 벌레를 찾아나서는 나그네의 여행 앨범입니다.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인, 나그네의 전국 구석구석 여행
티스토리, TISTORY https://muhsk1.tistory.com 나그네의 구석구석 여행 nageune-ui guseogguseog yeohaeng Every corner of the stranger modeun geos-eulobuteo jayuin, muhak Free from all, obscure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인, 나그네의 전국 구석구석 여행

--------------------------------------------------------------------------------------------------

nageune-ui guseogguseog yeohaeng
Every corner of the stranger
modeun geos-eulobuteo jayuin, muhak
Free from all, obscure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인의 나그네의 구석구석 여행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인의 나그네의 구석구석 여행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인의 전국 구석구석 여행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인, 전국 구석구석 여행 muhak 나구여!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인 무학의 나그네의 구석구석 여행, muhak 나구여!


728x90
반응형
Posted by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