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겨울 여행 4, 해맞이 소리로 듣는 자유인 생각 대중교통을 이용한 겨울 여행 일찍 깨어 오늘 날씨를 보니, 전국에 걸쳐 또 눈이 온다고 한다. 이번 눈은 중부와 호남에 집중적으로 퍼붓는다 하나 동해안도 그 영향에서 벗어날 수 없단 것에서, '오늘 해 보긴 글렀다!'라는 생각을 할 수밖에 없었다. 그나마 구름 사이에 숨었다 나오는 해라도 보았으면 하는 기대를 안고 우리는 밖에 나서 택시를 탔다. 시내에서 남으로 약간 내려가면 지난밤 넘어온 36번 국도가 우로 갈라지고 그 앞에 왕피천을 건너는 다리가 있는데, 거기서 신호에 걸렸다. 그때 시커먼 큰 카메라를 메고 흰 마스크를 한 남자가 달려와 창을 두드렸다. 먼저 본 내가 유리를 내렸다. "해맞이공원에 같이 좀 갈까요?" 빠끔한 얼굴에 찬바람을 맞아 시뻘건 남자가 말했다. "타세요." 기사 대신 내가 대답했다. 일출 시각을 얼마 남기지 않은 터여서 다급한 남자가 길 복판에 끼어들어 뒤에 탔고, 그 자리에 앉은 동행자가 옆으로 옮겼다. 이때까지 택시기사는 한마디도 하지 않았다. "어디서 오셨어요?" 비스듬히 돌려보며 내가 물었다. "여기요." 마스크를 한 남자가 웅얼거리듯이 대답했다. 택기사는 백미러를 통해 힐끗거리고, 뒤에 앉은 동행자도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려 남자를 엿본다. "오늘 해 보겠어요?" 대상을 두지 않고 내가 말했다. "보겠는데요." 이번에는 택시기사가 끼어들었다. 하략 글...모든 것으로부터 자유인, 무학. 낭독....글 읽어주는 강지식. 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 생명 있는 모든 것에 눈맞추고 ♣ 생명 있는 모든 것을 사랑하는 ♣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인 ♣ 나그네의 구석구석 여행 ♣ 이맘때 야생화, 한국의 고택과 전통가옥, 물이 있는 풍경, 국보와 천연기념물, 세상의 모든 약초 약용식물, 곤충과 벌레를 찾아나서는 나그네의 여행 앨범입니다.


티스토리, TISTORY
https://muhsk1.tistory.com 나그네의 구석구석 여행 nageune-ui guseogguseog yeohaeng Every corner of the stranger modeun geos-eulobuteo jayuin, muhak Free from all, obscure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인, 나그네의 전국 구석구석 여행

--------------------------------------------------------------------------------------------------

nageune-ui guseogguseog yeohaeng
Every corner of the stranger
modeun geos-eulobuteo jayuin, muhak
Free from all, obscure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인의 나그네의 구석구석 여행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인의 나그네의 구석구석 여행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인의 전국 구석구석 여행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인, 전국 구석구석 여행 muhak 나구여!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인 무학의 나그네의 구석구석 여행, muhak 나구여!


728x90
반응형
Posted by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인
,